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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제안센터는 세아 임직원 외에도 고객, 주주 및 협력사 등
이해관계자 모두 이용가능한 제보 채널입니다.

제보유형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을 받는 행위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 지분 참여

협력회사 선정의 투명성 결여

회사자산의 불법·부당 사용

문서·계수의 조작 및 허위 보고

기타 윤리규범 위반
(직무태만, 관리감독소홀, 월권행위, 품위손상 등)

제보절차

제보를 접수하시고 해당 사안을 종결하기까지
다음과 같은 처리 과정을 거칩니다.

제보절차 이미지 제보절차 이미지
1.제보접수
제보 내용을 작성하여 접수합니다.
2.접수확인
제보하신 내용 및 관련부서를 확인하고 정확성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내용확인 후 조사에서 제외 또는 전담부서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
3.조사개시
제보된 시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조사를 진행하고 관련된 자료를 철저히 분석하여 상황을 체계적으로 파악합니다.
4.조사완료
수집된 증거와 조사를 꼼꼼하게 검토하여 상황을 신중하게 판단하고 적절한 대응을 결정합니다.
5.종결
필요한 후속조치를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취하며, 처리결과에 따른 내용은 [제보결과 확인]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 내용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조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불만, 하자보수 등 서비스/품질 관련 사항
회사가 관여할 수 없는 개인 사생활에 관한 경우
허위사실 또는 일방적 주장으로 대상자를 비방하는 경우
근거 없는 악의적 제보는 제재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